본문 바로가기

음료/차

TAVALON - Rooibos Bilberry(fr.쪼꼬레또님)

이 날 점심에는 타바론의 루이보스 빌베리를 같이 마셨다. 타바론코리아 자체블렌딩이고 제조는 KRAUTER MIX GMBH. 마시다보니 꽤 많은 국산브랜드?의 차들이 해외공장들에서 생산되는 듯 해 궁금해져 KRAUTER MIX의 웹페이지를 살펴보니 다음과 같은 설명을 찾을 수 있었다.
- 우리는 고객의 레시피 및 사양 템플릿에 따라 정확하게 혼합물을 만듭니다. 생산 시설 및 실험실 시설의 기술 장비로 인해, 명목상의 패턴에 따라 모든 유형의 혼합물을 재생할 수 있으며 비중을 설정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허브 및 과일 혼합물을 개발하게되어 행복합니다. 고객 레시피는 상품 관리 시스템에서 관리되며 기밀로 유지되며 제 3 자에게 접근 할 수 없습니다. - (https://goo.gl/NjvT21)
제조공장이 명시된 블렌딩들은 대체로 위와 비슷한 시스템으로 생산이 이뤄지는 듯 하다.

Ingredients : 루이보스 75%, 빌베리 9%(독일), 감초(독일), 블랙커런트(독일), 당아욱(독일), 천연빌베리향 2%(독일)
빌베리와 당아욱 모두 처음 보는 녀석들이다. 건엽의 비주얼과 향이 꽤 훌륭하다.

이 날 식사는 당면으로 만든 누들.

약 300ml 약 4g.
식사준비하며 우리느라 시간은 못 쟀으나 약 10분쯤 우렸지싶다. 개인적으로 좀 어려워하는 감초가 있어 쉽진 않지만 빌베리와 블랙커런트 덕인지 꽤 향기롭게 다가온다. 겨울에 마시기 어울리는 완성도있는 블렌딩인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