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차

HIT THE TEA - YOU DRINK JUICE I DRINK TEA(fr. 힛더티)

네이버 홍차카페인 오렌지페코의 샘플이벤트로 받아본 HIT THE TEA(힛더티)의 차들. 디자인이나 네이밍이 감각적이고 톡톡 튄다.
공홈에서는 현재 20% 할인이 진행중.

날씨가 날씨인지라 시원하게 마실 요량으로 제일 먼저 집어든 YOU DRINK JUICE I DRINK TEA.

티백봉투가 상당히 큰 편이라 차에 대한 정보가 빠짐없이 적혀있다. 지인들에게 티백을 나눠줄때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는데 이런 부분은 꽤 좋은 듯 하다.

원재료명: 후르츠바스켓 [히비스커스(수단산,태국산,나이지리아산), 사과(터키산), 로즈힙(칠레산), 크랜베리, 엘더베리, 블랙베리, 사우어체리, 산딸기, 합성착향료(산딸기향,레드푸르츠향,크림향)], 사과(국산)

티백 재질: 100% 생분해성필터 (Poly Lactic Acid)
보다시피 티백이 널찍해 점핑이 용이하게 이뤄지도록 하였고 재질은 PLA를 썼다. 단순하게 겉만 신경쓴 게 아니라 차 자체에도 고민하고 신경쓴 게 느껴졌다.
PLA는 티백을 정원의 퇴비로 쓰던 영국에서 티백이 100% 분해되지 않고 오히려 토양을 해친다는 게 화제가 되어 그 대안 중 하나로 옥수수를 이용해 개발된 티백이다.

뜨거운물 100ml에 5분 우린 후 얼음 100ml로 급랭 후 사이다 100ml를 섞어주었다.
그리 달지않음에도 과일들(베리류의 향이 우세하게 느껴졌다)의 향이 입안을 채워주고 히비스커스의 적당한 산미가 갈증을 해소하기에 충분하였다.

300ml에 6분, 한김 식힌 물.
핫티로 마시니 향이 훨씬 정돈된 느낌이었고 오히려 위의 방식보다도 만족스러운 단맛이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이 차는 뜨겁게 마시는 게 더 만족스러웠다.

-해당 리뷰는 HIT THE TEA(힛더티)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음료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T THE TEA - I LOVE KOREAN FOOOOD (fr. 힛더티)  (0) 2017.08.08
HIT THE TEA - I'M A BREADMAN(fr.힛더티)  (0) 2017.08.08
Betty Nardy - 다즐링  (0) 2017.08.05
틸리아 바닐라진저피치  (0) 2017.08.04
골드피크티 라즈베리  (0) 2017.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