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차

Steven Smith Teamaker - Meadow

MoonX3 2017. 12. 20. 02:18

Ingredients : 캐모마일 56.3%(이집트), 루이보스 20.7%(남아프리카산), 히솝 9%(미국산), 린덴/수피 4.1%(터키산), 레몬머틀잎 4%(호주산), 장미꽃잎 3.85%(인도산), 홍화 1%(중국산), 수레국화

Meadow의 이미지를 굉장히 잘 구현한 건엽이다. 여러 꽃들로 다채롭게 피어난 야생의 꽃을, 레몬머틀로 풀을, 루이보스로 줄기를 표현한 듯 하다. 본인이 산 제품은 티백인데도 굳이 티백을 뜯어서 건엽의 사진을 찍을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운 블렌딩이다. 향 역시 티백을 뜯는 순간 캐모마일향이 달콤하게 피어나서 맛있겠다는 기분좋은 예감이 들게 한다.

우러나는 모습도 저런 초원의 물웅덩이에 풀들이 빠지면 이런 모습이 아닐까싶다.

약 300ml 95도 5분.
어떤 조화인지는 모르겠지만 잡맛은 날아가고 캐모마일의 좋은 맛과 향만 남았다. 향들이 전체적으로 어우러져서  더욱 기분좋은 향으로 달콤하게 다가온다. 루이보스가 적절하게 바디감을 잡아줘 만족스러운 무게감이 있다.

약 300ml 95도 8분.
아까는 분리되서 감지되지 않던 레몬머틀이 살며시 고개를 들어 이 녀석이 묵묵히 루이보스와 캐모마일의 잡맛을 잡아주고있었다는 걸 깨닫게 한다.
캐모마일티들은 전반적으로 가라앉히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느낌의 차들이 많은데 이 차는 거기에 더해서 충분히 하루를 시작할만한 활기가 있다. 들판의 싱그러운 생명력과 평온함이 함께하는 매력적인 인퓨전이다.

본인은 마켓컬리에서 스미스티 샘플러( 어소트먼트 )를 주문하였다. 5개단위의 샘플러 ( 어소트먼트 )를 파는 곳은 아마 마켓컬리뿐인 것으로 안다. 마침 마켓컬리에서는 첫 주문 시 만원이상 무료배송 및 100원혜택(산가리아 홍차히메, 삼진 어묵, 창화당 만두, 네니아 찐빵, 페이장 포켓버터, etc...  중 택1)과 더불어 추천인 입력후 첫 구매시 양자에게 적립금 오천원씩을 지급하고 있다. 그러니 추천인에 radar1741 을 적어주면 고맙겠다.
굳이 적립금 때문이 아니더라도 정말 꽤 추천하는 이벤트와 쇼핑몰이다. 간편한 UI와 감각적인 소개글들과 일정수준이상의 상품들 퀄리티까지 마켓컬리에서 쇼핑하는 자체가 꽤 만족스러운 경험이다.